지역 자원을 재해석해 개성 있는 로컬 브랜드를 만들고,
지역 브랜드들의 정체성을 살린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. 



지역 자원을 재해석해 개성 있는 로컬 브랜드를 만들고, 지역 브랜드들의 정체성을 살린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. 

[B.I. 디자인] 2023년 강릉살자 시즌 3, 로컬벤처창업편
[B.I. 디자인] 2022년 강릉살자 시즌 2
[B.I. 디자인] 지오기프트
[B.I. 디자인] Honest Farm
[B.I. 디자인] 낭만섬 브랜드 디자인
[B.I. 디자인] 와우미탄 브랜드 디자인
[B.I. 디자인] 온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대게호두과자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묵호어묵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더루트컴퍼니 브랜드 디자인
[B.I. 디자인] 숲자매숲생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로컬어셈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포남포남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
[B.I. 디자인] 바잇 브랜드 디자인
[B.I. 디자인] East Collective 브랜드 아이덴티티
[B.I. 디자인]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LCA 브랜드 아이덴티티
[B.I. 디자인] 하이픈: 음악산업 큐레이션 서비스

우리와 함께하고 싶나요?